이앤아트는 미술 전시와 아티스트들의 홍보, 마케팅, 출판을 담당하는 아트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그동안 이앤아트가 홍보를 담당 했던 행사는
한세 예스24 문화재단 국제문화교류전 (<말레이시아를 품다>(2023), <필리핀 미술, 그 다양성과 역동성>(2019), <미소의 땅 미얀마, 관계의 미학을 키우다>(2018))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현대차 파빌리온(2018), 인천공항 제2여객 터미널 자비에 베이앙 조각 <그레이트 모빌>(2018), 현대자동차 주최 전시 <브릴리언트 메모리즈>(2015),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개관1주년 기념전(2014), 테이트미술관-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기자회견(2014), 사진가 김아타 개인전, 프랑스 작가 소피 칼 한국 개인전, 프랑스 작가 자비에 베이앙 한국 개인전 등이 있으며, 홍보를 맡은 행사 모두가 조선일보, 중앙일보, 매일경제, KBS, MBC 등 주요 언론을 포함해 대다수 언론에 보도되는 성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앤아트는 또한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세계적 아티스트 강익중의 프로젝트 기획과 홍보를 맡고 있습니다.
이앤아트는 고객사의 예술활동을 정리하는 예술 서적을 발간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연간 예술후원총서인 <Hyundai Motor Art >를 2015년부터 2021년까지 발간했으며, 현대자동차의 예술후원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영문서 <Hyundai Motor Art 2014-2021>과 현대자동차의 국립현대미술관 후원 10년을 기록한 <MMCA Hyundai Motor Series 2014-2023>을 발간했습니다.